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한국아트라스비엑스, '프로액티브 어워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지난 12일 대전 본사에서 열린 ‘2019 프로댁티브 어워드’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한국타이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최현민 기자 =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의 에너지 솔루션 기업 한국아트라스비엑스가 지난 12일 대전 본사에서 임직원들의 성과와 도전정신을 치하하는 행사인 ‘2019 프로액티브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로액티브 어워드는 회사의 핵심가치와 행동원칙을 실천하여 훌륭한 성과를 낸 직원을 포상하고, 그 노하우를 전사가 함께 공유함으로써 혁신과 도전 중심의 프로액티브 컬쳐를 전파하는 시상식이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약 50명이 참가한 가운데 총 상금 3000만원 규모로 ‘이노베이션’ ‘퍼포먼스’ ‘챌린지’ ‘리더십’ 4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이노베이션 부문에서는 DP)제조팀 B조와 Global OE사업팀, DP)품질관리팀이, 퍼포먼스 부문에서는 기술팀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챌린지 부문의 ‘베스트 리절트’ 상은 해외사업3팀 김한영, JP)설비보전팀 이진석에게, ‘베스트 레슨’ 상은 연구개발1팀 최창용에게 돌아갔다. 리더십 부문에는 마케팅전략팀 권영식, DP)제조팀 최낙원, JP)제조팀 남길봉이 선정됐다.

한국아트라스비엑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혁신과 도전이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프로액티브 컬처 기업문화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