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겨울왕국2', 전세계 흥행 수익 10억 달러 돌파→장기 흥행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겨울왕국2 / 사진=영화 겨울왕국2 공식 스틸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겨울왕국 2'가 개봉 4주 차에도 뜨거운 흥행 열기를 입증하며 장기 흥행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겨울왕국 2'(감독 크리스 벅·배급 월트디즈니)가 개봉 4주 차에도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오전 7시 20분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겨울왕국 2'는 지난 13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1121만2710명 기록을 뛰어넘고 역대 국내 개봉 외화 흥행 4위에 등극한 데 이어 개봉 4주 만에 누적 관객 수 1207만 8269명을 동원했다.

특히 '겨울왕국 2'는 개봉 이후 2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흔들림 없이 지키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누적 관객 수 1200만 명까지 돌파, 일찍이 전편의 기록을 뛰어넘고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까지 북미 흥행 수익 3억 6654만 달러를 달성, 전 세계 흥행 수익 10억 3254만 달러를 돌파하는 놀라운 흥행세를 이어가며 글로벌한 흥행 신드롬을 입증하고 있다.

'겨울왕국 2'는 싱어롱 상영을 시작해 극장가의 흥행 열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전편 만큼이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황홀한 선율을 담아낸 이번 작품의 OST 7곡은 국내외 각종 음원 차트의 상위권을 점령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증명해왔다.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작된 '겨울왕국 2'의 싱어롱 상영은 엘사의 주제곡 'Into the Unknown'을 비롯해 다채로운 감성의 명품 OST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이처럼 싱어롱 상영과 함께 개봉 5주 차에도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겨울왕국 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