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에이노멀, 인기 유튜버 '세림'과 한정판 홈케어 스프레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침구류나 가구에 뿌려 항균 효과

이데일리

에이노멀 한정판 홈케어 스프레이 (사진=블랭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자사의 향기 전문 브랜드 에이노멀이 인기 유튜버 ‘세림’과 함께 제작한 노멀 스프레이 홈케어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세림은 자취 생활 및 여행, 뷰티, 일상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며 시청자와 공감을 나누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유튜브 채널 ‘샒의 삶’을 운영하며 구독자는 53만 명에 달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멀 홈케어 스프레이 한정판은 자주 관리하기 어려운 침구류나 가구에 뿌리는 것만으로 탈취, 항균, 곰팡이 제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미세먼지와 추위로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미세먼지 정화효과를 반영했다. 세림이 엄선한 오레가노, 로즈마리, 라벤더 등 천연 재료로 은은한 향을 제공한다. 노멀 홈케어 스프레이 한정판은 에이노멀 공식몰에서 판매한다.

에이노멀 브랜드 관계자는 “유튜버 세림의 생활 경험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협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와 함께 에이노멀의 24가지 향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에이노멀은 향과 감각을 아우르는 브랜드 슬로건 ‘센트세이션(Scentsation)’을 앞세워 다양한 생활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데일리

유튜브 채널 ‘샒의 삶’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 홍세림 (사진=블랭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