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올해의 베스트 게임 선정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구글플레이가 발표하는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됐고, 이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뛰어난 게임성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으면서 올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넷마블은 지난 2017년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2017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018년 12월 출시 후 현재까지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신규 직업 '린 검사' 등을 추가하는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대상 수상을 기념해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설화 장비함', '1주년 대박 상자'를 각각 1개씩 지급하며, '1주년 축제상자'와 '1주년 돌림판 이용권' 10개를 제공한다. 또 '화중의 축복 7일권', '비월의 축복 7일권' 및 수호수 300개도 마련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넷마블의 'BTS월드'와 '쿵야 캐치마인드'가 '2019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으로 각각 선정됐다. 특히 'BTS월드'의 경우 약 2주간 진행된 온라인 이용자 투표 결과로 선정되는 '2019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부문에도 이름을 올렸다.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