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천연 발기부전 치료제 맨파워365 한국 성황리 판매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국 LA에 위치한 KORWON.CO.LTD 는 2004년 부터 한방천연발기제 연구에 돌입하여 3년여의 연구끝에 2007년 부터 임상실험을 100명에게 1차로 30 일간 실험하였고 성분 및 제품의 질을 향상하여 2-3차 임상실험을 거친 후 “맨파워365”로 제품이 출시되었다.

Segye

대한민국의 많은 남성들은 이미 발기부전과 조루증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한다. 발기부전이란 보통 정신적인 요인이나 양기부족, 과로 등으로 성관계 시 발기가 일어나지 않거나, 발기가 되더라도 발기상태가 유지되지 않는 것을 뜻한다. 또한 조기 사정이라고도 불리는 조루증은 남성의 성기능 이상 중에서 갖는 흔한 질병 중 하나다.

동의보감을 보면 '물개의 배꼽'이란 뜻의 “울눌제”라는 약재가 나온다. 일명 해구신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이는 남성호르몬이 다량 함유되어 신장을 보강하고 양기를 돕고 발기부전과 남성 불임증 및 허리와 무릎을 튼튼하게 한다 하였다.

"맨파워365”는 위에 해당하는 해구신 농축 가루와 신장보강, 발기력 정자부족에 좋은 숫사슴 녹편을 주성분으로 남성호르몬의 효소의 기능을 강화하고 신장의 기능을 강화하여 음경의 말초혈관을 이완시켜 혈액의 유입량이 많아지도록 유도해 오랜 시간 지속적인 성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드릴 뿐 아니라 양기는 충만하고 고환을 꽉 채울 수 있는 정액 보충에도 중점을 두었으며 육체적 정신적 피로를 다스리고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소모된 정기신혈 진액의 원천을 보충해 주어 발기부전과 조루의 근본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또 일반적인 발기부전 치료제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온 두통, 안면홍조, 시야 흐림 등의 부작용이 적은 천연한방 제제로서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된 글로벌제약사의 제품과 비교임상시험에서 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됐다는 설명이다.

2007년 미국 현지법인 (주)코원을 설립하여 미국 일본 유럽 등 17개국가로 수출하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미, 2011년 한국에 정식수입허가증을 받아 2011년 2월부터 지금까지 현재 3만여 회원의 발기부전 및 조루증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男性의 사라진 자신감과 건강으로 고민하는 모든 남성들을 위해 개발된 '맨파워365'는 현재까지 성황리에 판매 중에 있다.

맨파워365 바로가기 : http://korwons.re.kr
친절 고객센터 : 070-7945-9713


이 시각 인기뉴스

◆ 윤은혜, 초미니 쇼츠 입고 풀장서 뭐했나
◆ '일말의 순정' 얼짱 여고생 고다비, 누구?
◆ 시크릿 전효성, 봄의 여신 '완벽 몸매'
◆ 강지영, 파격 시스루…"너무 야해"
◆ 아이유, 촬영장서 폭풍 눈물…무슨 일 있었나

▶ 바로가기
[사람을 만나다-스마트피플] [세계 SNS]
[세계일보 모바일웹] [무기이야기-밀리터리S]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