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위드앤 베베누보', 겨울 아기담요 클라우드퍼 스노우블랭킷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지현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외출 시 아이들의 적절한 체온유지에 특히 신경 써야 하는 시기이다.


위드앤㈜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가 변화하는 계절에 대비해 새로운 클라우드퍼 스노우블랭킷을 출시했다.


베베누보 클라우드퍼 스노우블랭킷은 심플하면서도 모던함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운영 중인 디자인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하고 적용하여 더욱 특별하다.


외출 시 아기 겉싸개, 망토로 활용할 수 있고, 카시트 및 유모차 담요, 유모차 풋머프, 휴대용 이불, 낮잠이불 등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추운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안감에 클라우드퍼(CloudFur)를 적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가볍다. 또한 100 x 140cm 로 크게 제작되어 실용적이다.


베베누보 블랭킷은 머리카락 1/100의 미세한 굵기로 만들어진 마이크로파이버 원단을 이용해 진드기의 서식을 방지한다. 섬유가 촘촘하기 때문에 다른 섬유보다 열을 잘 저장할 수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앞면은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면보다 흡수율이 높고 탈수력이 좋아 세탁도 편리하다.


위드앤 제품은 안전하고 품질이 좋다고 인식되어 엄마들에게 인기가 좋다. 클라우드퍼 스노우블랭킷 역시 KC인증이 완료되어 믿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출시된 베베누보 클라우드퍼 스노우블랭킷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런칭행사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위드앤 공식몰과 제휴된 각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 등에서도 지금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