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데일리호텔 '플레이·무브'까지 잡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2019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일반기업부문 우수상-데일리 '데일리호텔'

머니투데이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애플리케이션) 데일리호텔이 레저·액티비티, 이동수단을 아우르는 종합 컨시어지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데일리의 데일리호텔은 국내외 호텔 38만여곳, 펜션 4200여곳, 국내 레스토랑 1000여곳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특급 호텔 중 95%를 제휴사로 확보했다. 지난해 거래액 1700억원을 돌파하며, 모바일 호텔 예약 시장에서 점유율 1위에 올랐다. 누적 다운로드는 1000만건을 돌파했다.

올 9월 야놀자에 인수된 데일리는 데일리호텔의 서비스 범위를 스테이(숙박), 잇(레스토랑)에서 플레이(레저·액티비티), 무브(이동수단)로 확장하는 작업에 본격 돌입한다. 2013년 서비스 출시 당시 '고객이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자'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서다. 데일리는 피인수 이후에도 데일리호텔을 독립적으로 운영한다.

신인식 데일리 대표는 "야놀자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위해 자고 먹고 놀고 이동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겠다"며 "프리미엄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 혜택과 경험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서진욱 기자 sjw@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