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한세엠케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김문환)는 골프웨어 브랜드 'PGA TOUR & LPGA 골프웨어'에서 오는 24일 자사 후원 선수 임희정 프로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이 이번 시즌 11승이라는 대기록을 올린 것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임희정 프로는 2019년 KLPGA 신인 중 유일하게 메이저 대회 우승과 시즌 3승의 기록을 세워 여자 프로 골프의 슈퍼루키로 각광받고 있다.
팬사인회는 24일 일요일 오후 3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열리며, 당일 현장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임희정 프로의 사인도 받고, 포토 타임을 통해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팬사인회 당일 현장에서는 LPGA 골프 모자 100개 한정 특가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오는 2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11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캐디백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뛰어난 소재, 편안한 착용감,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 등을 갖춰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과 안정적인 플레이를 제공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세계 랭킹 1위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4명의 후원 선수가 이번 시즌 도합 LPGA 5승, KLPGA 6승 등 총 11승을 기록하며 좋은 옷이 최고의 성적을 만드는 것을 입증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