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특징주]인산가, 죽염세트 연일 홈쇼핑 완판 소식에 `강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인산가(277410)가 강세다.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가 연일 홈쇼핑에서 완판하는 등 제품 인기에 힘입은 실적 개선 기대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21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24분 현재 인산가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130원(6.47%) 오른 2140원을 기록 중이다.

인산가는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가 지난 16일 방송에서 완판했다고 밝혔다.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는 인산가 대표제품 `9회 죽염고체`와 함께 스타 셰프 황요한과 인산가가 공동 개발한 `쉐프의 시즈닝`으로 구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NS홈쇼핑에서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매출을 초과하고 준비한 수량을 전량 소진했다”고 설명했다.

인산가는 지난 4월 CJ오쇼핑을 통해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를 처음 론칭해 방송 중 완판을 기록하며 4차 방송까지 추가로 편성했다. 꾸준한 판매 호조에 NS홈쇼핑에서는 추가 방송을 편성, 이날 4차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오는 28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죽염숙성 참명란`을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인산가는 홈쇼핑 판매로 인한 방송 효과가 전 영업 채널의 직접 매출로도 이어져 실적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