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겨울왕국2’, 역대 애니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겨울왕국2’가 개봉했다. ‘겨울왕국2’ 포스터


‘겨울왕국 2’가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겨울왕국 2’는 오전 6시 기준, 전체 예매율 92.6%라는 압도적인 수치와 112만 3148명이라는 예매량을 기록 중이다.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00만 장을 넘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겨울왕국 2’의 기록은 전 세계가 손꼽아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는 것은 물론,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겨울왕국 2’의 흥행 성적에도 관심을 더한다. 특히 ‘겨울왕국 2’는 역대 국내 개봉작 중 ‘어벤져스’ 시리즈의 뒤를 이어 사전 예매량 110만 장을 돌파한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를 뛰어넘어 전 세대가 사랑에 빠진 ‘겨울왕국’ 신드롬의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겨울왕국 2’는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여정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와 스펙터클한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을 배경으로 새롭게 탄생한 붉은빛 아렌델 왕국의 환상적인 비주얼부터 모두가 궁금해 해온 엘사의 힘의 기원, 귓가를 울릴 황홀한 OST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담아 돌아왔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