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겨울 과일의 왕’ 딸기의 계절이 돌아오며 특급호텔의 연례행사로 자리 잡은 ‘딸기 뷔페’ 프로모션도 막이 오른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제철의 신선한 생딸기와 파티시에의 세심한 손길로 빚어낸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딸기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보다 한 달가량 앞당겨 프로모션을 출시하는가 하면 딸기 디저트의 정점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 1층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 자연을 생각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와 컬래버레이션해 ‘2020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를 진행한다. 샹테카이의 사회 공헌 캠페인 ‘필란트로피(자선 활동)’와 연계한 이번 프로모션은 멸종 위기의 동물 보호에 대한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에 증강현실 애플리케이션 ‘샹테카이 와일드 뷰티’로 촬영하면 스마트폰 스크린 속에 ▲치타 ▲코끼리 ▲기린 ▲사자 ▲팽골린 ▲코뿔소 등 멸종 위기 동물 6종이 현실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증강현실 속 동물과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전 세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물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샹테카이가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다음달 6일부터 내년 4월30일까지는 상시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가 판매된다. 30여 년 동안 오직 롯데호텔에서만 몸담아온 남석우 롯데호텔서울 제과장의 섬세한 기술력이 깃든 이 메뉴는 예쁜 동물 모형이 올라간 3단 트레이에 멸종 위기 동물이 그려진 앙증맞은 딸기 디저트 10종이 진열된다. 폭신한 다쿠아즈 위에 달콤한 초콜릿무스와 생딸기를 올린 ‘딸기다쿠아즈’, 고소한 팥, 쌉싸름한 녹차향, 상큼한 딸기향이 한데 어우러지는 ‘그린티레드빈무스와 딸기젤리’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함께 제공되는 독일의 명차 ‘로네펠트’ 티 혹은 커피 2잔으로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7000원이다.
다음달 28일부터 내년 4월19일까지 매 주말 운영되는 딸기 뷔페 이용객은 ▲테이블당 ‘웰컴 스타트레이’ 1개 ▲딸기 디저트 뷔페 메뉴 30여 종 ▲티 및 커피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웰컴 스타트레이는 롯데호텔서울의 나성주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메뉴로, 동물 그림이 예쁘게 새겨진 딸기 디저트가 3단 동물 트레이에 올라간다. 딸기젤리를 감싸는 딸기무스를 딸기글라사주로 코팅한 뒤 바삭한 사브레 위에 올려낸 ‘스트로베리 하트’ 등 사진 찍기 좋고 한입에 먹기도 편한 디저트 6종을 즐길 수 있다.
뷔페에는 ▲생딸기 ▲딸기파나코타 ▲딸기티라미수 ▲딸기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딸기 디저트 메뉴는 물론 단맛에 질리지 않도록 샌드위치, 샐러드 등의 간단한 식사 메뉴도 준비된다. 디저트와 함께 로네펠트 티 8종 혹은 커피 4종을 곁들여 마시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5만9000원, 소인(만 4세~만 12세) 1인 3만3000원이다. 기간 내 주말 2부제(1부: 11시30분~13시30분, 2부 14시~16시)로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월드는 내년 1월4일부터 4월26일까지 매 주말 1층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딸기 가득한 세상으로의 초대’를 뜻하는 딸기 뷔페 프로모션 ‘스트로베리 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생딸기 ▲딸기생크림케이크 ▲딸기타코 ▲딸기샌드위치 ▲딸기브런치 등 행사명 그대로 딸기 디저트의 A부터 Z까지 경험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매년 뜨거운 인기로 예약이 조기 마감된다. 가격은 성인 1인 5만5000원, 소인(49개월~초등학생) 1인 3만2000원이다. 프로모션은 2부제(1부 11시~13시, 2부 14시~16시)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월드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22일까지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롯데호텔서울 딸기 뷔페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과 더불어 샹테카이 ‘힐링&보습 샘플 키트’ 및 파우치 각 1개가 제공된다. 다음달 16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롯데호텔잠실숍’에서 롯데호텔월드 프로모션을 사전 예약하면 성인 정상가에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