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삼성물산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밀레니얼세대 라이프 스타일 반영


파이낸셜뉴스

19일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열린 래미안 신상품 콘셉트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 설명회에서 김명석 삼성물산 상무가 미래상품 전략을 발표하고 있다. 삼성물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래미안 신상품 콘셉트인 넥스트 래미안 라이프(Next Raemian Life)를 발표했다.

삼성물산은 지난 19일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서 관심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회를 열고 래미안의 미래상품에 적용할 Next Raemian Life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인 베리준오의 오준식 대표와 삼성물산 상품디자인그룹 김명석 상무가 밀레니얼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는 주거공간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삼성물산은 2000년 1월, 업계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인 래미안을 발표한 이래 △2001년 인텔리전트 아파트를 개발 △2005년 유비쿼터스 아파트 래미안 U-plan 발표 등을 통해 고객만족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래미안은 2019년 기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Next Raemian Life는 차세대 고객층인 밀레니얼 세대가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주택상품에 반영하기 위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하는 상품이다. 특히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이들에게 최적화된 IoT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위해 삼성물산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범위를 대폭 늘릴 계획이다. 평형별 인테리어 일괄 제공 방식에서 탈피해 향후에는 기본 바닥재 아트월 가구 도어 색상, 도어 개폐방식 등 선택의 폭을 확대한다.

sjmary@fnnews.com 서혜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