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하스스톤:전장’ 신규 영웅 4종 등장…12월 하수인 등 추가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스스톤: 전장’에 한층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신규 영웅들이 등장한다.

등장하는 영웅은 4종으로 신드라고사(Sindragosa), 엘리스 스타시커(Elise Starseeker), 브란 브론즈비어드(Brann Bronzebeard) 그리고 핀리 므르글턴 경(Sir Finley Mrrgglton) 등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드라고사는 플레이어의 턴이 끝날 때 빙결 상태인 하수인들이 +1/+1를 얻는다. 엘리스 스타시커는 선술집을 강화할 때마다 ‘탐험대 지원서’를 플레이어의 손으로 가져온다. 브란 브론즈비어드는 전투의 함성 하수인을 낸 후에 무작위 아군 하수인에게 +1/+1를 부여한다. 핀리 므르글턴 경은 아군 하수인에게 +1/+1을 부여한다. 하수인을 판매한 후에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새로 등장하는 영웅들을 대신해서 밀림의 왕 무클라(King Mukla), 거대아가미(Giantfin), 밀리피센트 마나스톰(Millificent Manastorm) 및 리치 바즈하이알(Lich Baz’hial) 등 4명의 영웅들은 당분간 전장을 떠나게 된다.

전장에는 오는 12월에도 영웅의 등장 및 교체, 그리고 왕 므라올옳(King Bagurgle) 및 떠 다니는 감시자(Floating Watcher) 등의 신규 하수인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