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뷰티즌 클럽' 모집.©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에뛰드하우스는 미래의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뷰티즌 클럽'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뷰티즌 클럽은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나만의 뷰티 영상 콘텐츠로 세상과 소통하는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2개월간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에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영상 촬영·기획·편집·디자인·채널 브랜딩 등에 대한 교육을 받고 이후 10개월 동안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뷰티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게 된다.
교육 및 양성에는 국내 뷰티·패션 MCN(다중 채널 네트워크)인 '레페리 뷰티 엔터테인먼트'가 함께한다. 미아·레오제이·경선·수뷰티·민스코 등 톱 뷰티 크리에이터가 멘토로 참여해 생생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전문 유튜버로서의 강의 수강은 물론, 우수 활동자에게는 장비 지원과 해외 탐방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뷰티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이 가능하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국내 거주 해외유학생)까지 모집 영역을 확대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뷰티즌 클럽은 에뛰드하우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마케팅 활동으로, 이미 수많은 톱 크리에이터를 배출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과정"이라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고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환영하니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