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CJmall,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앵콜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9일 저녁7시 홍대 공연장 ‘무브홀’ 고객 초청

2시간 앵콜 생방송, 드렁큰 타이거 공연 진행

이데일리

지난 9월 진행된 쇼크라이브뮤직 쇼케이스 현장. (사진=CJmall)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드렁큰타이거가 CJmall 쇼크라이브를 다시 찾는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모바일 라이브 채널 ‘쇼크라이브’는 오는 19일 저녁 7시 힙합 공연장 ‘홍대 무브홀’로 출격해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앵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힙합 뮤지션 드렁큰타이거(타이거JK, 비지)가 뮤직 쇼케이스도 펼친다.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난 9월 중소기업 무료 방송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론칭한 상품이다. 타이거JK가 개발 단계부터 참여해 우수한 음질과 디자인으로 고객 호평을 받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1사1명품’ 채널과 CJmall 쇼크라이브 생방송 등 투트랙 판매 전략을 기획했다. 특히 지난 9월 19일 진행된 쇼크라이브 방송은 뮤직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돼, 총 9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시청하고, 동시접속자수도 1155명에 이르는 등 쇼크라이브의 각종 기록을 경신했다. 방송 당일에만 4000만 원의 주문 실적을 냈고, 론칭 두 달 째인 지난 10일에는 누적 주문금액 2억원을 돌파했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쇼크라이브는 19일 저녁 7시부터 타이거JK 블루투스 이어폰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엔 홍대에 위치한 공연장 ‘무브홀’에서 팬들과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2시간 동안 생방송을 진행하며, 타이거JK와 비지가 출연해공연을 펼친다. 힙합 팬 및 쇼크라이브 고객들은 아티스트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공연과 생방송 방청을 모두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블루투스이어폰과 드렁큰타이거 10집 앨범이 한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6만9900원에 소개한다. 연말 연시 선물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서 이어폰과 앨범이 두 세트씩 구성된 1+1 패키지도 단독 특가(12만9000원)로 준비됐다. CJmall 앱 쇼크라이브 기획전에서는 19일 방송 직전까지 ‘나만의 가사 채우기’ 적립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타이거JK와 비지 등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앨범을 증정한다.

CJ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쇼크라이브를 통해 타이거JK의 제품 개발 스토리부터 힙합 무대까지 모두 시청한 고객들의 앵콜 방송 요청이 뜨거워 앵콜 방송은 팬들과 고객들을 초청해 공연장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과 셀럽의 노하우를 결합한 차별화된 상품과 방송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