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부산소식] 부산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세계를 품다’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뉴시스】허상천 기자 =

부산문화회관은 부산시립합창단 수석지휘자 선정을 위한 세번째 연주회를 오는 19일 오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부산시립합창단 수석지휘자 경선의 마지막 시리즈이자 11월 11일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식(턴투워드 부산)의 추모적 의미를 되살리고 11월 25일~26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를 축하하기 위하여 기획됐다.

이번 경연연주회는 루마니아의 거장 지휘자 아드리안 스타나케의 객원지휘로 ‘세계를 품다’를 주제로 루마니아와 한국의 민속음악을 만나는 1부 무대와 아카펠라 음악으로 구성된 2부로 만날수 있다.

◇부산시 SNS, ‘올해의 최고 소통대상’ 수상

부산시는 13일 오후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소통대상(Leading Star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SNS소통 부문 최고 권위의 상 중 하나이다.

시는 시민들과의 소통과 정책홍보를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블로그 및 유튜브 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16년부터 올해까지 ‘올해의 최고 소통대상(Leading Star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heraid@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