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목포시드림스타트 210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아시아경제

지난 12일 드림스타트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제공=목포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광일 기자] 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회장 고유미)는 지난 12일 드림스타트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목포시청소년수련원 야외에서 치러진 이 날 행사에는 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 회원 30여 명과 KC㈜ 직원 봉사단 20여 명, 목포시청소년수련원 및 시청 직원들이 함께했다.


특히 전남도의회 최현주 의원도 따뜻한 손길을 더했으며, 삼성 천막에서는 천막을 제공해 힘을 보탰다.


이날 참가자들은 김장김치 720포기를 목포시 전체 드림스타트 210가정에 직접 배달까지 하며 사랑과 정성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 회원들이 지난 7월 이웃돕기 바자회를 열어 마련한 수익금과 매달 조금씩 모은 회비로 준비한 나눔이어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고유미 회장은 “이번 김장김치는 어려운 이웃을 향한 응원이자 우리 지역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지지의 표현이다”며 “바쁜 일정 속에서도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정성으로 버무린 김치를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교육중앙회 목포시지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과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자살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통해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박광일 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