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플레이댑, 지스타 현장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업체 ‘플레이댑’(PlayDapp)은 오는 14일부터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게임 산업 전시회 ‘지스타(GSTAR) 2019’에서 플레이댑 ‘Let’s DozerFriends’(렛츠 도저프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지스타 현장을 찾은 게임 및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B2B 오프라인 행사다. 플레이댑은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 인근 카페를 상설 운영하고,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하는 등 국내외 게임 기업과 블록체인 게임 기업간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4일과 15일에는 벡스코 제1전시장 앞 센텀 호텔 뒷 편에 위치한 ‘카페 피렌체’에서 플레이댑 B2B 카페를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플레이댑 B2B 카페’를 방문하는 업계 종사자들에게는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장소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현장 신청자에 한해 타로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블록체인 게임 시장 진출을 고민하는 게임 개발자들을 위해 플레이댑 임원진들이 직접 무료로 비즈니스 상담도 진행한다.

14일 저녁에는 게임 및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플레이댑 네트워킹 파티가 개최된다. 유명 DJ의 디제잉 공연은 물론 파티 참석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을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 응모 및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성원 플레이댑 전략총괄은 “국내 게임 업계는 물론 전세계 게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지스타에서 차세대 먹거리로 주목 받는 블록체인 게임의 잠재력을 확인하고 플레이댑과 함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만들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플레이댑이 준비한 ‘Let’s DozerFriends’ 이벤트로 업계 관계자 분들이 다양한 네트워킹의 기회와 새로운 비즈니스를 논의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