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라이프 트렌드] 상·하체 자세 맞춰 앱으로 침대 올리고 내리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간 이벤트

숙면 부르는 모션베드

중앙일보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면 산업이 급부상했다. 베개부터 매트리스·침대·무드등에 첨단 기술을 입힌 수면용품들이 다양해졌다.

그중 수면에 없어선 안 될 침대 분야에선 체형과 자세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 모션베드 전문 브랜드 에르고슬립(ergoSLEEP)도 지난달 1인 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모션베드 ‘리얼플렉스’(사진)를 출시했다. 리얼플렉스는 국내에서 생산한 모션 프레임을 조합하는 형태로, 원하는 크기의 침대를 만들 수 있다. 모션베드의 핵심 요소인 하드웨어는 덴마크 리낙(LINAK)의 모터를 사용해 소음이 적고 내구성이 좋다. 휴대전화 전용 앱으로 편하게 작동할 수 있다. ▶상·하체를 함께 움직이는 동시 올림·내림 기능 ▶어두운 침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래시 기능 ▶나만의 편안한 자세로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도 장착했다. 에르고슬립은 모션베드 전용 매트리스 또한 개발했다. 큐어컴포트 매트리스로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내구성과 복원력, 체압 분산 효과가 좋다. 공기 순환이 원활해 자는 동안 흘리는 땀을 효과적으로 발산시켜 쾌적하다. 에르고슬립이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모션베드 ‘컨투어330’과 메모리폼 매트리스 ‘큐어컴포트’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구입과 문의는 전화(02-2023-0330)나 홈페이지(ergosleep.co.kr)로 하면 된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