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동아대, 중소기업 재직자 대상 '시스템공학과' 석사과정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동아대학교 승학캠퍼스 전경.(동아대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동아대학교는 '중소기업 계약학과' 석사과정인 스마트생산융합시스템공학과의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동아대 스마트생산융합시스템공학과는 Δ스마트팩토리 Δ기계·조선융합시스템 Δ생산시스템 등 3개의 전공분야로 구성됐으며, 산업현장 수요 중심의 최적화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비 지원 재교육 과정이다. '재교육형'은 등록금의 최대 65%, '재교육형의 동시채용'은 100% 정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재교육형은 재직 근로자의 직무능력 향상과 장기재직 유도를 목적으로 하며, 재교육형의 동시채용은 기업이 학생을 신규 채용함과 동시에 학위 취득을 지원하는 경우에 해당한다.

특별전형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1~25일 오후 5시까지 동아대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다운받아 원서를 접수하고, 29일 오후 3시까지 구비서류를 동아대 승학캠퍼스 공대5호관(s06) 730-1호 사무실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공 구술고사를 거쳐 선발된 합격자는 다음달 21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일반전형 희망자는 오는 12월2~13일 오후 5시까지 원서를 제출하고 같은 달 17일 오후 3시까지 서류를 내면 된다. 전공 구술고사를 거쳐 선발된 합격자는 내년 1월16일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대 대학원 스마트생산융합시스템공학과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중소기업 계약학과는 대학과 중소벤처기업부가 협약을 체결, 기업이 원하는 학위과정을 설치해 중소·중견기업 재직자의 학위 취득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동아대는 석사과정 스마트생산융합시스템공학과와 학사과정 산업공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cheg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