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서일대 재학생, 어린이집에 가구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문수빈 기자]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일대학교는 최근 생활가구디자인학과 이혜은 학생이 서일대 부설어린이집을 방문해 아동용 가구 2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우제창 총장을 비롯해 어린이집 윤난호 원장, 생활가구디자인학과 지도교수 이영춘, 학생 이혜은 외에도 관계자가 참석했다.

기증가구의 작품명은 '레스트 북 케이스 Rest Bookcase'로 연두색 1점, 빨간색 1점으로 구성됐다.

이 작품은 전국 규모의 '2019년 대한민국 가구디자인공모전'에서 가작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 8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 산업대전(KOFURN, 코펀)' 특별전시관에 전시돼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혜은 학생은 "미래의 소중한 보배들을 위해 사용하게 돼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한편 서일대 부설어린이집은 지난 1999년 3월 설립 인가를 받은 이후 2000년 2월 298명 20학급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8월에는 중랑구청과의 협약을 통해 20억 원 규모의 예산을 지원 받아 친환경적 디자인을 적용한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연면적 1,379.11㎡, 4층 규모)을 조성해 2019년 3월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전환됐다.

문수빈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