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6 (목)

'에쓰오일 주유나눔N 캠페인'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 나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유소 나눔N 캠페인' 전개, 봉화군노인복지관 기부금 전달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에쓰-오일(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주유소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주유소 나눔N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 봉화군노인복지관에 기부금 1백만원을 전달했다.

'주유소 나눔N 캠페인'은 300개의 에쓰-오일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 노인시설 등 지역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적으로 노인목욕, 청소, 문화체험 동행 같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전국 25개 영업지사 별로 에쓰-오일 주유소 사회봉사단 출범식을 갖고 주유소와 함께 정기 봉사활동을 펼친다.

에쓰-오일 봉화지부에서는 지난 16일(수) 봉화군노인복지관에 일백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사용해 달라는 말과 함께, 경로식당을 비롯하여 복지관 환경미화등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봉화군노인복지관 신세환 관장은 "이번 에쓰-오일 봉화지부의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 프로그램은 지역 사정에 밝은 주유소를 활용해 전국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며, 지역의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