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그플랜트는 차별화된 이미지 인식 기술을 통해 실제 사용자가 보는 화면 그대로를 인식해 테스트 개발 기술과 상관없이 테스트 한다. 또한 사용자 경험(UX)을 기반으로 한 모델링 기능으로 테스트 결과를 스스로 학습해 최적화된 테스트를 제공한다.
특히, 에그플랜트는 디바이스, 브라우저, 플랫폼 등에 상관없이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에그플랜트를 처음 도입하는 기업이라도 사용하던 테스트 디바이스나 환경 등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와이즈스톤 홍보 부스에서는 에그플랜트로 PC와 모바일 기기를 제어하는 자동화 테스트 데모 영상을 선보였다.
더불어 와이즈스톤 테스팅 솔루션 센터 고태우 이사는 ‘테스트 자동화 도구 도입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고태우 이사는 국내 고객사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에 맞는 테스트 자동화 도구 선정방안, 도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테스트 자동화 도구의 현재와 미래 등에 관해 발표했다.
와이즈스톤 고태우 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기업을 대상으로 에그플랜트를 소개할 수 있어 매우 의미있었다”며, “앞으로도 와이즈스톤은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확산과 솔루션 전문가 양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