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용인시, 삼성생명블루밍스 농구단과 실내체육관 무료 개방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2월부터 2년간…삼성휴먼센터 내 농구코트 1곳 무료이용"

아주경제

용인시는 17일 시청 시장실에서 삼성생명블루밍스 농구단과 기흥구 보정동 삼성휴먼센터 실내체육관의 농구코트를 시민들이 2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는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엔 백군기 시장을 비롯해 이진원 삼성생명블루밍스 농구단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삼성생명이 12월1일부터 2021년11월30일까지 2년간 체육관 내 농구코트 1곳을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시는 일반 시민과 학생 ․ 장애인 농구 동아리 등이 농구장을 자유롭게 이용토록 운영할 방침이다. 백 시장은 “삼성생명이 시민들의 체육시설 이용 편의를 위해 협력해줘 감사하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공체육시설을 더욱 확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엔 처인구 마평동 용인실내체육관, 처인구 삼가동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수지구 신봉동 국민체육센터 등 3곳 실내 체육관과 36곳의 실외 농구장이 있다. 관내엔 18개 농구 동호회에서 504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용인시는 지난 17일 시청에서 삼성생명블루밍스 농구단과 기흥구 보정동 삼성휴먼센터 실내체육관의 농구코트를 시민들이 2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는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엔 백군기 시장을 비롯해 이진원 삼성생명블루밍스 농구단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삼성생명이 2019년 12월 1일~2021년11월30일 체육관 내 농구코트 1곳을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시는 일반 시민과 학생·장애인 농구 동아리 등이 농구장을 자유롭게 이용토록 운영할 방침이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 시장은 “삼성생명이 시민들의 체육시설 이용 편의를 위해 협력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기 위해 공공체육시설을 더욱 확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시엔 △처인구 마평동 용인실내체육관 △처인구 삼가동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수지구 신봉동 국민체육센터 등 3곳 실내 체육관과 36곳의 실외 농구장이 있다. 관내엔 18개 농구 동호회에서 504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용인)김문기 기자 kmg1007@ajunews.com

김문기 kmg100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