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경산시, ‘2020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제공=경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지난 10월 14일부터 10월 17일까지 4일 동안 내년도 시정방향을 모색하고 주요사업의 추진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2020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최영조 경산시장 주재로 국·소단위별 국장, 실과소장이 참석하여 각부서의 주요 현안사업을 분석·점검하고 신규사업의 세부실천계획을 집중 논의하는 한편, 경산지식산업지구 조성, 경산대임 공공주택지구 조성, 경산센트럴파크 조성 등 경산시의 역점사업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산시는 2020년 시정운영 목표를 '행복한 미래! 더 큰 희망경산'으로 정하고 중앙정부 및 경북도의 정책방향에 부합하며 시 여건에 맞는 역점과제를 발굴하여 더 잘 사는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 데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역점 추진과제는 미래형 첨단산업을 선도하는 창의지식도시, 일자리가 넘치는 경제중심도시, 고르게 성장하는 균형발전도시, 사람 중심의 편리한 스마트도시, 문화가 흐르는 글로벌 품격도시, 시민의 삶을 책임지는 소통·복지도시 등 7개 과제로 145개 주요현안사업과 85개의 신규사업 등 총 230개의 세부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2020년은 계획된 주요현안사업과 신규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해 시민들의 삶을 책임질 올해보다 더 나은 경산, 시민이 더 행복한 희망경산을 만들어 가는데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경산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