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한라에서 백두까지’ 한반도 탐방단 모집…SR, 여행비 전액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SR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SR이 철길과 뱃길을 이용해 한라산과 백두산을 오고갈 한반도 탐방단을 모집한다.


SR은 ‘한반도 평화기원 탐방단’에 참여할 탐방단원 15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선발대상은 전국 만 17세 이상 고교생과 대학생이며 모집기간은 이달 24일까지다.


선발자는 내달 9일~15일 6박 7일간 배와 기차를 이용해 한라산에서 백두산을 향하는 일정을 소화하게 되며 SNS를 활용한 여정 홍보와 콘텐츠 제작, 여행후기 작성 등 자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탐방은 제주도 한라산에서 진행되는 출정식을 시작으로 목포에서 SRT를 타고 수서역으로 이동한 후 인천항에서 동방명주호(단동훼리)로 중국 단동을 거쳐 압록강 일대 북한 국경지역과 백두산 천지까지 답사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일정에 필요한 비용은 전액 SR이 부담한다.


탐방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SRT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SR은 한반도의 평화통일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인다는 취지로 해당 상품을 출시했다”며 “많은 국민이 상품을 이용해 한반도 탐방의 기회를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