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 19일 열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전남 장성군은 오는 19일 주민이 함께 하는 거버넌스 행사인 옐로우 주말마켓과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를 개최한고 17일 밝혔다.


먼저 공설운동장 주무대 인근 방죽길에서 열리는 옐로우 주말마켓에서는 수공예품과 장성 농특산품, 먹거리 등이 판매돼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옐로우 주말마켓의 일환으로, 장성읍 청년회가 함께 하는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에서는 시원한 생맥주부터 장성의 맛을 담은 장성맥주까지 개성 가득한 맥주들을 준비한다. 또 치킨, 육포 등 다양한 안주를 곁들일 수 있도록 6대의 푸드 트럭도 현장을 찾으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이밖에도 아쿠아가든, 빛 조경 등 아름답게 꾸며진 황룡강의 야경과 최근 절정에 이르고 있는 오색정원, 코스모스, 핑크뮬리 등 가을꽃들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옐로우 주말마켓과 황룡강 달빛 맥주파티에 많이 찾아주셔서 황룡강의 아름다운 야경과 가을꽃을 감상하시고 소중한 추억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