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그룹 온라인 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고객사인 한화손해보험과 '2019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디는 한화손해보험과 온라인 디지털 마케팅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2017 보야지 투 자라섬’을 시작으로 작년에는 ‘2018 여의도 벚꽃축제’와 ‘2018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했다. 올해는 지난 6월 ‘레인보우 뮤직&캠핑 페스티벌 2019’에 이은 두 번째 오프라인 마케팅 협업이다.
제주올레걷기축제는 가을 올레길을 하루 한 코스씩 걸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문화공연·체험 프로그램·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이동형 축제로, 2010년 시작해 올해 10회째를 맞는 제주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이다.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흘간 제주올레 8,9,10 코스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 플레이디와 한화손해보험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주사위 돌리기’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무료상담 고객을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임훈석 플레이디 디지털마케팅본부장은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하는 주 연령대인30~50대 고객 층을 대상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본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하여 적극적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