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설립된 무신사는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무신사 매거진',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 등을 운영한다. 무신사 스토어는 3천500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스토어로 회원 수가 550만명에 달한다.
KT는 무신사와의 협약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전방위 마케팅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Y프렌즈 이벤트 |
우선 1020세대(만 29세 이하 고객)를 대상으로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5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 'Y프렌즈'에 모이면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웰컴패키지(무신사 스페셜 사은품)와 제휴사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Y프렌즈 혜택박스를 만든 후, 친구 1명을 초대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선착순 5천명)를 제공한다. 또 5개의 Y프렌즈 혜택박스를 최초로 완성한 고객에게 오프화이트x리모아 캐리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KT 멤버십 무신사 제휴 혜택, KT 기프트박스에서 무신사 접속 시 데이터무과금 적용 등 혜택도 마련했다.
KT 5G사업본부 박현진 상무는 "이번 무신사 협약과 함께 선보이는 Y프렌즈 프로모션은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첫 결과물"이라며 "1020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행태와 트렌드를 분석해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얻겠다"고 말했다.
무신사 인프라부문장 심준섭 이사는 "KT와의 협약으로 무신사 회원에게 KT의 5G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srch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