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산청 청소년 어울마당 ‘도전 나도 스타’ 1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래·댄스·시낭송 등 다양한 동아리 경연

뉴스1

경남 산청군 청소년 어울마당서 열린 댄스경연대회 모습. (산청군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남=뉴스1) 김대광 기자 = 경남 산청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청소년 어울마당 ‘도전 나도 스타’가 열린다.

산청군은 오는 19일 오후 1시~5시30분 산청문화원 앞 야외공연장 문화의거리에서 청소년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청소년 어울마당은 (사)숲과 문화의 향기(대표 서창민) 주관으로 청소년들의 내면에 숨어 있는 꿈과 끼를 발산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의 장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노래, 댄스, 시낭송 등 다양한 동아리 경연이 진행되며, 우수 청소년동아리의 발표와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은 2020년 경남 청소년 한마음축제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행사장 일대에는 청소년을 위한 이동상담센터(우리가 희망이다), 페이스 페인팅, 벼룩시장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간단한 간식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청소년 어울마당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청소년들의 건전한 활동을 도모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이번 청소년 어울마당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vj3770@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