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광주은행, ‘창립 51주년 기념’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광주은행은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창립 51주년 기념 ‘제2회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시행하는 ‘광주은행장배 배드민턴 대회’에서는 참가 동호인 전원에게 티셔츠를 제공하고, 모바일 채널을 이용한 여행스케치적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광주상생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작년 대회 우승팀과 광주은행 실업팀과의 시범경기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스핌

광주은행이 창립 51주년 기념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사진=광주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그동안 땀 흘리며 훈련한 배드민턴 동호인들과 지역민들이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고 하나 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2018년 창립5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에 배드민턴 실업팀을 창단해 창단 7개월 만에 명문 실업팀을 연파하며 전국대회 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이뤘다. 또한 같은 해 9월 광주·전남 배드민턴 동호인 1276팀 약 26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yb2580@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