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시트로엥-시크, 10월 주말 SUV 전 라인업 시승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C3 에어크로스 [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이 10월 주말 동안 자사 모든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을 시승할 수 있는 ‘시트로엥 컴포트 SUV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트로엥의 이번 시승 행사는 편안함과 실용성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가족단위 고객에게 C5 에어크로스 SUV를 비롯, C3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등 SUV 차종 시승기회를 제공하고 시트로엥·시크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19일과 20일, 26일과 27일 두 차례에 걸쳐 시트로엥 주요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케이터링과 함께 캐리커처, 타로, 네일케어 그리고 시크의 플레이테이블과 색칠도구가 마련된 키즈존을 마련해 모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에코백을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시크의 카시트 및 유모차 전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동안 C5 에어크로스 SUV 구입 고객에게는 시크 카시트 또는 유모차를 증정하며, C3 에어크로스 SUV 구입 고객에게는 스마트테이블 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