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스카이라이프, 허브아일랜드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T스카이라이프가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KT스카이라이프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KT스카이라이프가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손잡고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4일 경기도 포천에서 국내 최대 허브테마파크 허브아일랜드와 미디어 및 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양사는 Δ공동 마케팅 협력사로 제휴 ΔTV 및 오프라인 광고를 연계한 결합 시너지 창출 ΔKT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 도모 Δ양사가 보유한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이익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양사는 미디어 산업과 레저산업의 이종 간 마케팅 제휴를 통해 새로운 사업적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것을 합의했다"고 설명했다.

또 "협약에 그치지 않고 차별화된 상품 기획, 공동 마케팅, 광고 제휴, 기타 커머스 사업 등 다양한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제휴를 추진할 것"이라며 "전문판매대행사인 플레이스토리를 통해 매출 확대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허브아일랜드를 방문한 사람에게는 이번 협약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10월10일까지 매주 주말 허브아일랜드 방문자에게는 직접 추출한 원액으로 만든 천연 '미스트' 제품을 하루 1000개씩 총 800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임옥 허브아일랜드 대표는 "허브로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뜻이 KT 스카이라이프와 이번 협약을 통해 한층 더 도약 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도 "KT스카이라이프의 마케팅 자원과 허브아일랜드의 관광 상품을 결합한 새로운 부가 사업으로 유통 확대 및 커머스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Kri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