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휴메이저)’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닥터포헤어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현빈이 두피관리 센터를 기반으로 신뢰감을 강조하는 닥터포헤어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앞으로 닥터포헤어는 현빈과 함께 TV CF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닥터포헤어는 현빈과의 첫 활동으로 900만 개 판매량을 자랑하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폴리젠 샴푸’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현빈과의 만남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닥터포헤어 브랜드 관계자는 “현빈 씨의 신뢰감 있고 세련된 이미지가 닥터포헤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 발탁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현빈 씨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게 될 닥터포헤어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