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와 키즈런이지난 13일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를 개최했다. 제공|세노비스 키즈 |
[스포츠서울 양미정 기자]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업체 세노비스 키즈가 키즈런과 함께 지난 13일 서울대 종합체육관에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에는 어린이와 학부모 총 1000 여 명이 참석해 마음껏 뛰고 생각하고 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4일 세노비스 키즈에 따르면, 개최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페스티벌로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선착순 사전 접수를 진행 했으며 참가 티켓 오픈 3주 만에 완판 되면서 개최전부터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처음으로 진행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존, 아카데미존, 레크레이션존으로 구성됐다.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액티비티와 서로 협동하는 과정에서 어린이들은 즐거움을 느낄 뿐 만 아니라 도전의식을 높일 수 있었다.
▲기초 영양을 도와주는 히어로 ‘비타코비’의 스포츠존에서는 멀리 뛰기와 지그재그 달리기로 땀을 흘렸고 ▲필수 영양 DHA와 EPA 베타카로틴으로 눈건강까지 책임지는 ‘츄오코비’의 아카데미존에서는 I.Q.퀴즈와 OX퀴즈를 풀며 창의력 사고를 자극했으며 ▲장 환경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수퍼코비’가 있는 레크레이션존에서는 탑을 쌓는 빌드업, 비석을 맞추는 딜리버리 스톤 놀이를 하며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를 즐겁게 경험했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의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키즈런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도전! 히어로 챌린지’ 아레나 레이스는 처음으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성장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고 놀면서 건강은 물론 자신감까지 얻을 수 있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향후에 기회가 된다면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개최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돕는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는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맛과 영양을 모두 다 담은 어린이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멀티비타민미네랄’, ‘츄어블 오메가-3’,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아이의 건강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키즈 ‘코비’ 히어로 삼총사는 세노비스 공식몰 및 신세계몰, GS샵,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몰과 전국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및 면세점, 코스트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ertain@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