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편송금서비스 토스의 행운퀴즈 메뉴에서 제시되는 문제에 대한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네이버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검색 후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벤트를 통해 퀴즈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얻으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15일 토스 행운퀴즈 종료 후에도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나비엔 하우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종류의 온수매트를 1인 1대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급 혜택을 선사한다. 할인 쿠폰의 사용 기한은 10월 21일부터 올해 12월 31일까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경동나비엔이 온수매트 신제품 ‘The Care’ 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계획되었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끈다. ‘The Care’ 제품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세심한 기능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로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기준을 한 차원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적인 차별점은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며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으로, 관련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의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
더욱 뛰어난 난방 성능으로 수면의 질도 높였다. 사용자가 쾌적하게 숙면에 취할 수 있도록 설정 온도를 밤새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으로 더욱 똑똑해졌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0% 빠르게 설정 온도에 도달하며, 1℃ 단위의 좌우 분리 난방은 물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좌우 각각 수면 패턴에 맞게 시간대별 맞춤 온도 설정도 가능하다. 특히 인테리어 용품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모던하고 수려한 본체 디자인으로 시각적 차별화에도 성공한 제품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든다는 일념으로 아시아 최초의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하였으며 프리미엄 온수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삶 속에 스며들고 있다.”며 “향후에도 이번 이벤트처럼 소비자 스킨십을 강화하는 마케팅을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