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출시 2년반만에 7억캔 판매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성인 1명당 16.7캔 마셔

이데일리

(자료=하이트진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출시 892일) 누적판매 7억캔을 돌파했다고 14일밝혔다.

이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로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20세이상 성인수 4,203만명)을 마신 수치다.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변함없는 판매속도를 유지하고 있는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캔 판매 돌파 기록에 이어 7개월만에 2억캔을 더 판매했다. 5억캔 판매 달성시점보다 1억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이상 단축됐다.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한 필라이트 프레시도 선보였다. 이어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함과 동시에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이끌어왔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필라이트 브랜드의 다양한 시도와 소비자 접점에서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국내 발포주 시장의 개척자이자 1위 브랜드로서 지속적인 시장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로서,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색다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