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엘로드, 정상급 선수들과 즐기는 정상급 VIP 고객 골프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9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을 14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100대 골프코스로 선정되기도 한 우정힐스 CC에서 열리는 이번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은 전국 엘로드 매장에서 선정한 총 100명의 VIP고객들이 참가해 25조를 구성, 진행된다.


대회에 참가하는 프레스티지 골퍼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특히 KPGA 투어 프로들과 함께 대결하는 라운드 홀 이벤트는 코오롱 한국오픈 대회와 동일한 코스에서 진행되는 만큼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KPGA 프로와의 대결은 참가자가 지정된 4개 홀에서 드라이버 샷, 아이언 샷, 퍼팅 등을 진행해 승패를 가르게 된다. 대결 결과에 따라 점수를 집계하여 드라이버 커버, 엘로드 상품교환권 등 특별한 시상품이 제공된다.


라운드 시작 전에는 프로와 함께하는 맞춤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한다. 드라이버, 어프로치, 퍼팅 등 개개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사전 신청 받아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라운드 종료 후에도 VIP 고객을 위한 케어 프로그램과 특별한 시상식이 준비돼 있다. 희망하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되고, 만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준비돼 있다.


시상식에서는 단순 시상이 아닌 다양한 수상항목이 있는데 우승, 준우승, 메달리스트 등의 본상 외에도 엘로드 30주년을 기념해, 참가조 타수 합이 333인 조, 베스트 드레서, 일찍 대회 등록을 한 사람, 가장 늦게 도착한 사람 등 기발한 특별상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엘로드 국가대표 모자 등의 참가 기프트를 제공한다.


엘로드 권지영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VIP 고객 초청 대회가 단순히 골프만 치는 행사가 아니라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고객의 선택과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최고의 상품력으로 엘로드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