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시티호텔마포가 핼러윈 데이 당일인 오는 31일 뉴트로(Newtro·복고의 새로운 해석) 콘셉트의 클럽 파티인 ‘좀비 롤러 인 더 시티’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롯데시티호텔마포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저녁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지하 주차장이 뉴트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롤러스케이트장으로 변신한다. 고객들은 좀비로 분장한 DJ가 연주하는 신나는 클럽 음악을 배경으로 롤러스케이트와 레이저 쇼를 즐기며 짜릿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파티 중간중간에 분장한 좀비들이 나타나 좀비의 공격을 받은 도시의 분위기가 연출돼 스릴 넘치는 핼러윈 데이 기념 인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파티장의 ‘RSVP 존’에서 직원에게 티켓을 보여준 고객은 입장과 동시에 ‘롤러스케이트 대여 존’에서 무료로 롤러스케이트를 대여할 수 있다. ‘핼러윈 분장실’로 이동하면 전문 분장사가 무료로 핼러윈 분위기에 맞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별도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메인 공간인 ‘롤러스케이트 존’에서는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클럽 음악과 환상적인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마련된 ‘푸드트럭’, 1잔의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리 드링크 존’,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할 ‘라운지 바’ 등이 파티장에 함께 마련된다.
롤러스케이트 대여 1회, 핼러윈 메이크업 1회, 음료 1잔, DJ 파티, 좀비 퍼포먼스 등의 혜택을 포함한 좀비 롤러 인 더 시티의 입장권 가격은 1인 기준 3만원(이하 세금 포함)이며, 2인이 동반 입장 시 1만원 할인돼 가격은 5만원이다. 입장권은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