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3 (목)

50%할인·어린이 무료…美 셀러브리티크루즈 '세일 유어 웨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대 400달러 상당 '온보드 크레딧' 제공

뉴스1

셀러브리티크루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미국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가 오는 31일까지 50% 할인과 어린이 승객 무료 탑승 등을 포함한 10월 프로모션 '세일 유어 웨이'(Sail Your WAY)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상품은 2020년 1월2일부터 2021년 5월3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셀러브리티크루즈를 처음 또는 두 번째 이용한 승객에겐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Δ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Δ선상 팁 공제 Δ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Δ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최대 4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또 3~4번째 이용한 승객 대상으로 3·4인실 이용 시 크루즈 요금의 50% 할인하는 '키즈프리'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더불어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겐 승선일 기준 만 17세 이하인 자녀의 선실 요금을 면제해 준다.

이밖에 모든 승객 대상으로 '온보드 크레딧'을 제공한다. 스위트 선실의 경우 1인당 200달러(약 24만원), 그 외 선실은 1인당 100달러(약 12만원) 상당의 온보드 크레딧을 증정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관계자는 "출발일이 넉넉해서 가족·친구·연인과 편안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며 "특히 키즈프리 프로모션은 자주 진행되지 않아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총 13척의 대형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