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은평사회적경제혁신밸리센터 입주 사회적경제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회적경제기업 및 예비·청년창업가 대상으로 28일부터 31일까지 접수...현재 조성 중인 대조동 소재 우리은행 WB은평타워(9층)에 12월 이후 입주 예정

아시아경제

센터 구성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현재 대조동에 조성 중인 ‘은평사회적경제혁신밸리센터’에 입주할 사회적경제기업 및 예비·청년창업가를 28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 또는 청년창업가이거나 공고일 현재 은평구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을 운영하고 있어야 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대면심사를 통해 입주기업을 선정한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구청 홈페이지(www.ep.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사회적경제기업은 임대료 없이 입주비와 별도의 관리비만 부담하며 1년마다 심사, 최대 3년 동안 입주가 가능하다. 예비·청년창업가는 입주 후 1년 안에 사회적경제기업을 창업해야 계속해서 입주할 수 있다.


현재 대조동(통일로 715) 소재 우리은행 WB은평타워 9층에 조성 중인 은평사회적경제혁신밸리센터는 연면적 329.08㎡(99.55평)로 오피스공간과 (46석) 공유플랫폼(교육, 회의, 전시 홍보 등) 공간으로 구성되며 12월 이후 개관할 예정이다.


은평구청 관계자는 “은평사회적경제혁신밸리센터 조성을 통하여 사회적 경제기업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사회적경제기업을 육성하여 은평구 사회적경제를 활성화시키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은평구청 사회적경제과(☎351-6873)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