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KCC, 내달 15일까지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KB국민카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이투데이

(사진제공=KC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CC가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에게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내달 15일까지다.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유리창은 대부분 복층 유리로 구성됐다. 유리 두 장 사이 공간을 둬 열의 이동을 막는다. 이런 방식으로는 열의 세 가지 전달경로 중 대류와 전도는 막을 수 있지만, 복사열은 차단할 수 없다는 한계가 있다.

로이유리는 유리 표면에 은 금속층을 코팅해 복사열까지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이유리는 창을 통해 들어오는 가시광선을 대부분 안으로 투과해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은 차단한다. 일반 유리보다 단열기능이 45%가량 우수하다고 KCC 측은 설명했다.

KCC 관계자는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KCC 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국내 창호 선도 기업으로서 품질 관리와 시공에 대한 자신감으로 ‘창호 13년 품질보증제’를 시행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투데이/김벼리 기자(kimstar1215@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