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이누스, 한글날 맞아 '작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누스 제품 골라 재치 있는 순우리말 이름으로 바꿔 댓글 응모

이데일리

(사진=이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가 한글날을 맞아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되새겨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누스는 한글날을 맞아 10월 9일부터 16일까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누스 공식 채널을 통해 영어로 된 이누스 제품 이름을 순우리말로 바꾸는 ‘한글날 작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누스 공식 SNS 페이지의 한글날 작문 이벤트 게시물에서 원하는 이누스의 제품을 골라 재치 있는 순우리말 이름으로 바꿔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대상 제품은 이누스바스의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인 ‘블랑캐슬’과 ‘벤자민그린’, 이누스의 ‘스마트 터치비데’, ‘레인샤워 수전’ 총 4가지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재치 있는 이름을 응모한 참가자들에게는 각 채널 별로 10명씩 총 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이누스 SNS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누스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이해 우리 글자인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리말의 아름다움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작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