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몬스타기어, 한글날 맞아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 인터파크에서 특가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한글날을 맞아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인터파크에서 단독특가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서머너S1PRO 무선 이어폰을 특별할인가 39,91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고급스러운 블랙 모델은 물론 화사하고 세련된 화이트 모델 또한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는 네이버 쇼핑 음향가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G마켓에서도 완판되며 애플, 삼성, LG 등 대기업 블루투스 이어폰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타 셀럽들이 디자인과 음질, 착용감 등을 높이 평가한 무선 이어폰이기도 하다.
스마트PC사랑


특히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은 지난 9월 13일 종영한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에서 모습을 드러내 많은 시청자들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드라마에서 서머너S1PRO는 주인공 방영백(이호원 분)이 어머니에게 선물로 받은 무선 이어폰이자, 두박고 여신 송하진(이나은 분)에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에서 등장한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1PRO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5.0과 세라믹 안테나를 통해 끊김 없이 연결이 가능하며, 4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좋다. 자동 전원 ON/OFF, 자동 페어링도 지원해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그래핀 드라이버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음감과 또렷한 저음을 지니고 있으며, IPX5 방수도 지원해 운동 중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자석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최대 20시간 동안 음악 청취, 통화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