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기아차,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기아자동차㈜는 지난 8일(화) 기아자동차의 브랜드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윤딴딴과 함께 고객 초청 음악 행사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가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셀토스’를 앞세운 고객 소통에 나섰다.

기아차는 지난 8일 자사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비트360’에서 가수 윤딴딴과 함께 하는 ‘비트 라이브 위드 셀토스’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는 고객들과 소통하고 젊고 활력 있는 브랜드 가치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사전 응모를 통해 초청된 75쌍(총 150명)이 참석했다. 윤딴딴 공연 외에도 △셀토스 미니 퀴즈 이벤트 △셀토스 포토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등이 진행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셀토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고,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분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기아자동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역동적인 가치를 고객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토스는 지난 7월 출시 이래 3개월 만에 누적 계약 2만 6000대, 누적 판매 1만 6000대를 돌파하며 두 달 연속으로 ‘국내 소형 SUV 시장 베스트셀링 모델’에 선정됐다.

한영훈 기자 han@ajunews.com

한영훈 ha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