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엔씨소프트, 피버페스티벌 첫 번째 음원 ‘드림오브어드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참가하는 e스포츠 문화 축제 ‘피버페스티벌2019’의 공식 음원 ‘피버뮤직’을 지난 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첫 번째 피버뮤직은 하성운의 ‘드림오브어드림(Dream of a Dream)’이다. 윤상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부른 댄스곡으로 ‘도전’이라는 컨셉트를 담았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이달 중 두 번째와 세 번째 피버뮤직도 순차 공개한다. 두 번째 곡은 정준일이 참여해 ‘용기’를 컨셉트로 제작했다. 세 번째는 ‘열정’ 컨셉트를 내세운 빈지노의 곡이다.

엔씨소프트는 해당 음원을 멜론, 지니,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배포하며 오는 10월 27일 열리는 음악 축제 ‘뮤직 페스티벌’에서 라이브로 공연한다.

뮤직페스티벌에는 세훈&찬열(EXO-SC), AB6IX, 정준일, 하성운, 마마무, 셀럽파이브, 빈지노, 권진아, 선미, 고등래퍼3 출연자인 이영지, 윤현선, 김민규 등이 참가한다. 사회는 방송인 김신영, 조세호, 남창희가 맡는다.

뮤직 페스티벌 참관 희망자는 티켓링크를 통해 무료 예매 가능하다. 지난 10월 2일 열린 1차 티켓은 예매 시작 2분 만에 매진됐다. 2차 티켓 예매는 10월 8일에 열린다. 뮤직 페스티벌은 10월 27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올팍축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피버페스티벌’은 26일과 27일 양일간 개최된다. 26일에는 e스포츠 대회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챔피언십’이 치러진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