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28일 토요일 (음력 8월29일 무진)
▶쥐띠
두 가지 일을 하려니 심신이 너무 고달프다. 부부가 분담하는 것도 좋겠다. 애정은 한눈에 반했다고 결혼 상대자로 착각하면 실망하겠다. 모든 일을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없듯 때를 기다리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소띠
쇠는 빨리 뜨거워지면 그만큼 빨리 식는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난다. 사업도 처음부터 크게 벌이지 말고 작게 차근차근 시작하라.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2, 9, 10월생 서, 북쪽에서 도움 줄 듯 .
▶범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 줄 수 있는 운이다. 유대 관계를 원활히 하라.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젊은 나이에 살림이 느는 것만 생각하지 몸을 생각하지 않아 건강을 해친다. ㅅ, ㅇ, ㅊ 성씨 남, 서쪽에서 유혹이 올 듯.
▶토끼띠
적은 투자로 소득이 많은 운이다.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자만심을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지 말라. 미련한 짓이다. ㄴ, ㅁ, ㅂ 성씨는 연인이나 배우자를 양보와 이해심으로 감싸주라.
▶용띠
세상 사람들 모두 내 마음에 들 수는 없다. 아랫사람을 다루는 데는 단점보다 장점을 칭찬하고, 스스로 단점을 깨우치게끔 이끌어 줘야 한다. 그래야 능률을 더 올리게 할 수 있다. 1, 8, 10월생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할 수. 서두르지 말고 실행하라.
▶뱀띠
남들은 금술 좋은 부부라고 부러워하겠지만, 만나기만 하면 짜증이 나고 다툼이 너무 잦는구나. 서로 조금씩 이해하면서 양보하는 것이 좋겠다. 숨겨둔 사람이 있다면 청산해야 한다. 돼지, 범띠와 상의하라.
▶말띠
사랑해도 조건 탓에 다투기 마련이다. 무조건 사랑해야 한다. 정을 주려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방해자가 생긴다. ㅂ, ㅈ, ㅎ 성씨 신경은 이제 그만 쓰라. 건강해야 사랑도 찾을 수 있다.
▶양띠
스트레스가 쌓이면 건강에 해롭다.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대화로 풀라. 2, 7, 11월생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를 하지 말라. 작은 일로 우정에 금이 갈 수 있고, 이해타산을 하게 된다. ㄱ, ㅊ, ㅁ 성씨 추진하는 일은 서두르지 말라.
▶원숭이띠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한다는 식으로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안에서 화풀이하는 사람을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ㅂ, ㅅ 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다. 자녀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 가정을 지킬 수 있다.
▶닭띠
남편이 하는 일인데 아내가 관여할 수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다. 내가 직접 뛰고 싶으나 모든 여건이 맞지 않는다. 그렇다고 자녀를 생각하면 막막하기만 하다. 자신 있게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린다. 5, 7, 10월생 용기를 갖고 추진하면 길하다 .
▶개띠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일로 마음고생이 많다. 매사 결단력이 부족해 매듭짓지 못한다. 줏대 없는 사람처럼 질질 끌고 있으니 중간에서 난처함을 당할 수밖에 없다. ㄱ, ㅁ, ㅇ 성씨는 현명한 판단이 필요할 때다 .
▶돼지띠
살아가는 데 여러 번 고비가 있기 마련이다. 어려워도 슬기롭게 대처하면 승리할 수 있다. 4, 7, 9월생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마음뿐이다.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과감히 추진할 때 승리할 수 있다. 밝은색으로 단장.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