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베이비머핀, 신제품 아기띠워머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의 브랜드 베이비머핀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시즌에 맞추어 신제품 아기띠워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베이비머핀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컬러인 다크그레이의 디자인을 심플하면서도 모던하게 업그레이드 하였고 이전에 출시되지 않았던 세련된 컬러감의 럭스화이트도 출시하였다. 럭스화이트는 엄마들의 어떠한 코디에도 어울리는 컬러이면서도 아기들을 화사하게 해주고 성별에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이다.

베이비머핀은 출시기념으로 할인행사와 함께 디밤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팔로우 및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비머핀 관계자는 “베이비머핀 아기띠워머는 패딩솜을 사용하여 보온성이 우수하며 아웃도어 원단으로 방수·방풍기능이 뛰어나다. 또한 아기얼굴이 직접 닿는 모자안감을 저가 원단이 아닌 면 100%를 사용하여 땀흡수가 좋고 피부자극이 적다”고 밝혔다.

발주머니 포켓이 있어서 아기가 발을 넣고 뺄수 있고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어 풋워머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모자가 탈부착이 가능하여 앞보기, 마주보기 둘 다 가능하다.

추가로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되어 구매 후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리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