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26일(목요일·음력 8월 28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19년 9월 26일(목요일·음력 8월 28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긍정적인 태도와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어려움이 있어도 의연하게 대처하세요."
60년생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마세요. 과거는 잊고 새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흐르는 물은 얼지 않는 법이에요. 어렵고 힘들어도 꾸준히 노력하세요.
84년생 -윗사람의 충고에 귀를 기울이세요. 어른의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겨요.
96년생 -주변 상황에 순응해야 하는 날이에요.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도록 하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움직이기에는 아직 때가 아니에요. 조용히 주변 상황을 관망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세요. 호랑이가 함정에 빠지면 토끼도 깔보는 법입니다.
73년생 -계산은 확실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사이라도 금전 거래는 명확히 하세요.
85년생 -오늘은 약간 손해 본다고 생각하세요. 무슨 일이든 한 발 양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이것 저것 하다 보면 실속이 없어요. 우물을 파려면 한 우물만 파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사람과의 동업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과 우정은 함께 하기가 어려워요."
62년생 -내키지 않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서두르기보다는 다음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남의 꼬임이나 함정에 빠지기 쉬운 날이에요. 덜렁대지 말고 침착하게 판단하세요.
86년생 -자나 깨나 말을 조심하세요.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가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어요.
98년생 -오늘은 안전이 최고에요. 신호등도 잘 살피고, 무단 횡단은 절대 하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작은 이익에 사로잡혀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나무 보다는 숲을 보도록 하세요."
63년생 -섣불리 움직이지 말고 때를 기다리세요. 오늘은 옛 것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빈대 잡으려다가 초가삼간 태울 수 있어요. 괜히 불필요한 일을 벌이지 마세요.
87년생 -안에 머무르지 말고 밖으로 다니세요. 남쪽으로 가면 기분 좋은 일이 있을 거에요.
99년생 -적당한 신체 활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가벼운 운동을 하거나 산책이라도 나가보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일이든, 애정이든 실패를 두려워 말고 용기를 내보세요. 오늘은 용띠를 위한 날이에요."
64년생 -안 되는 일은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매사에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머리 속 지식보다는 연륜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윗사람에게 부탁하세요.
88년생 -돈이나 재물보다는 사람을 우선하세요. 따뜻한 말 한 마디가 상대를 녹일 거에요.
00년생 -주위 사람들과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아요. 한 발 양보하며 적당히 타협을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 등 몸을 쓰는 일을 해보세요. 몸에 힘과 에너지가 넘칠 거에요."
65년생 -동료나 친인척간의 금전 거래는 삼가세요. 자칫 돈 잃고 사람도 잃을 수 있어요.
77년생 -능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날입니다. 조금 무리한 일이라도 과감히 도전해 보세요.
89년생 -이것 저것 따지다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기회가 오면 일단 잡는 것이 좋습니다.
01년생 -자신의 몫은 자신이 챙기도록 하세요.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 것도 없을 수 없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가야 할 길은 멀었는데, 해는 지고 날은 어두워요. 동쪽에서 귀인을 만나면 길할 거에요."
54년생 -참고 기다리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무리한 신체 활동이나 산행도 피하세요.
66년생 -매사에 수지타산을 잘 따져보세요. 바쁘기만 하고 실속이 적을 수 있어요.
78년생 -주변의 방해나 간섭이 늘어날 수 있어요. 오늘은 무조건 참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보내세요. 사람들 눈에 띄지 않는 것이 상책이에요.

▶양띠 오늘의 운세 "의욕은 넘치나 상황이 여의치 않은 날이에요.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산책이라도 나가보세요."
55년생 -너무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작은 것에도 만족하고, 물러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재물이 나갈 수 있어요.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도록 하세요.
79년생 -주변 상황을 장악하고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이리 저리 끌려다녀서는 안 됩니다.
91년생 -연인이나 친구와 멀어질 수 있어요. 조바심 내지 말고 돌아오기를 기다리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사람들에게 당신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적극적으로 나서서 어필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남다른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주변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에요.
68년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있는 날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을 수도 있어요.
80년생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상대를 무시하지 말고 긴장감을 높이도록 하세요.
92년생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람들을 이끄세요.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평소보다 재물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용돈이 떨어지거나 궁해질 수 있어요."
57년생 -주변 사람들의 지혜를 모아야 할 때입니다. 아랫사람의 말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69년생 -고정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세요. 새로운 변화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81년생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날입니다. 지나치게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마세요.
93년생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자신의 현실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멀리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보고 싶은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8년생 -오랜 친구와 술 한 잔 해보세요. 옷은 새 옷이 좋지만, 사람은 옛사람이 좋아요.
70년생 -직장 문제로 머리가 아픈 날이에요. 잠시 모든 것을 잊고 쉬는 것도 좋습니다.
82년생 -동분서주,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시간을 아껴 쓰며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94년생 -자신의 주변 사람을 잘 살펴보세요. 곤란에 처한 사람이 있다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지 마세요. 계속 밀어붙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59년생 -처음은 어려우나 점차 호전될 거에요. 주위에서 도와줄 사람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71년생 -거래처나 윗사람의 인정을 받는 날입니다. 다만 감정적인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83년생 -놀거나 게으름을 피우지 마세요. 열심히 노력하는 만큼 결과도 좋을 거에요.
95년생 -이성 교제와 시험을 치르기에 좋은 날입니다.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산수도인 제공

정혜인 기자 ajuchi@ajunews.com

정혜인 ajuchi@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