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사무라이쇼다운M’, 신규 던전 3종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쇼다운M’에 신규 던전 3종을 추가했다.

새로 추가된 ‘시간의 길’은 ‘타치바나 우쿄’, ‘하오마루’ 등 ‘사무라이쇼다운’의 주요 원작 캐릭터 7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대결을 펼치는 던전이다. 각 인기 캐릭터들이 매일 새로운 보스로 등장하며 보스별 총 10단계의 난이도로 구성됐다. 보상으로는 ‘금괴’와 ‘시간의 돌’, ‘시간의 빛’이 주어진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던전 ‘업귀 사냥’도 선보인다. 해당 콘텐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토요일 밤 9시까지 오픈된다. 캐릭터당 하루 네 번의 도전을 통해 ‘업귀’에게 큰 피해를 입힐수록 높은 랭킹에 오르게 된다. 상위권 달성 시 개인별 보상과 희귀 아이템인 ‘고급 연금 부적’ 등 가문별 보상이 지급된다. ‘고급 연금 부적’도 가문 경매장에서 획득할 수 있다.

‘타락 레이스’는 1일 1회 도전 가능한 신규 던전이다. 기존의 ‘타락보살의 탑’을 빨리 끝내는 경주 방식으로 구성됐다. ‘연금 부적’, ‘랜덤 무사의 책’ 등의 일일 보상과 ‘타락보살’ 제압 시간에 따른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이와함께 오는 17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실시해 주요 콘텐츠의 보상을 두배로 지급한다. 25일까지는 글자 수집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자에게 ‘Lv55 신화장비 달마’, ‘Lv55 13강화 확정권’, ‘금붕어 장신구’ 등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